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♥신규회원 혜택을 만나보세요♥
닫기  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FAQ & 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
[FAQ 필독] 미세전류 마스크팩 문의

  • 작성자 비주얼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8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22

*디바이스만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?

마스크팩 또는 디바이스만 별도로 판매하지는 않으며, 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횟수에 맞춰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
*미세전류 마스크팩 사용시 아픈가요? 마스크팩을 붙였는데 아무 느낌이 없는데 정상인가요?
사용시 따끔거리는 등의 느낌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.

다만 사용시 어두운 곳에서 눈을 감으면 눈앞에 반짝임이 보입니다.

(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디바이스의 붉은 빛이 깜빡인다면 정상 작동 되는 것입니다.



* 올바르게 착용했지만 디바이스가 작동하지 않아요

부착된 기기의 센서 인식 부분을 이마 방향으로 가볍게 누르고

약 5초간 불빛이 깜빡이면(센서 인식 모드)부스팅 모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
 


*사용중 반짝임이 보이지 않아요
사용시 어두운 곳에서 눈을 감으면 눈앞이 반짝이는 느낍이 납니다.

다만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,
또는 간혹 팩을 반대로 사용하신 경우 디바이스가 정상 작동은 하지만 눈앞의 반짝임이 보이지 않습니다. 

더불어 디바이스가 제대로 부착 되지 않았을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
*디바이스는 어떻게 보관해요?

20분 작동 후 종료되면 기기디바이스를 분리하고 뒷면 금속 단자에 에센스, 물기가 남아있지 않도록 마른 미용티슈로 잘 닦아내고 따로 보관하세요.

장치를 제거하지 않으면 대기모드 20분 후 자동으로 재시작 될 수 있습니다. 부스팅 모드가 종료되면 팩과 디바이스를 제거해야 안전하게

사용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.



*디바이스 고장시 접수 방법

1.디바이스 뒷면 금속 부분에 남은 에센스가 없도록 티슈로 닦아주세요.

2.가위 등 철판면에 디바이스를 부착하여, 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.( 피부에 붙히는것과 동일하게 진행)

3.정상 작동한다면 마스크팩을 얼굴에 밀착 시킨 후, 디바이스를 이마의 정확한 위치에 부착→

4.미작동시 실버 패턴이 찢어 지지 않도록 부드럽게 디바이스를 떼신 후 재부착 후 지긋이 눌러주세요.


※마스크팩 디바이스기기의 보증 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 6개월 입니다.

(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AS/교환/반품 불가)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위와 같이 테스트 하셨음에도 디바이스 오작동이 발견되신다면 부착 후 작동이 되지 않는 것(디바이스를 부착하는 과정)을 동영상 촬영 하시어 

성함/연락처와 함께 비주얼 카카오톡 채널에 접수해주세요 (카카오톡>검색클릭>비주얼 검색) 




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비주얼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위로가기 아래로가기